안녕하세여~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50대 초반 여성입니다.
왼쪽다리가 무겁고 저리고 아파요
오래 걷질 못해요 오래 걸으면 허리가 끊어질꺼처럼 아프다가 허리을 꼿꼿하게 피고 걸으면 괜찮아요
전엔 앉자 있으면 괜찮았는데 요샌 앉자있는것도 힘들어요..그러다 허리을 쭉피면 괜찮은데 자세 문제인가요 아님 멀까요?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서 글을 올립니다
그러다가 오늘쪽 다리에도 저리고 아프니다.
정형외과을 가야하는지 아님 하지정맥류증상인지 알고 싶습니다.
- 다음글2013 년 12월에 수술 받은 환자입니다. 너무만족스럽습니다. 15.04.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